제가 궁금한상품 욕실정리용품 다용도400선반 할인가격 어때요
금일 상품금액 에서 세일가격
14,150원 최저가 구입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708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적극추천해요

다용도400선반 상품구매


튼튼하고 우리집에 딱 필요했던지라 너무 만족해요~ | 결혼 전 친정집에는 욕실에 전기콘센트가 없어서 늘 화장대에서 사용했던 헤어드라이기와 고데기를, 현재 사는 집에는 욕실에 전기콘센트가 있어서 주로 욕실에서 사용하게 되더라구요.

근데 아무래도 선들이 있고 길다보니 한 통안에 다른 물건들과 함께 넣어놓으니 사용하려고 꺼낼때 마다 불편해서 따로 거치해놓고자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.

사용방법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시키는대로 했습니다. 설치도 매우 간단하고 쉬워서 혼자 뚝딱 해치웠어요. 다만 3M 테이프를(빨간색 비닐) 떼어낼때 잘 안 떨어져서 낑낑거렸는데 살짝 가위질을 해서 쭉 찢어내니 잘 떨어지더라구요.

바닥 표면도 닦아주고 위치 대충 조정해서 붙이고 설명서대로 하루는 아무것도 올리지 않고 나뒀어요.

그리고 하루가 지나서 물건들을 거치했는데 틈새 활용도 할 수 있어서 좋고 만져보니 튼튼해서 좋아요.

헤어드라이가랑 고데기가 그리 무겁지 않아서도 그렇겠지만 사용 두달이 넘어가는데 한번도 안 떨어지고 잘 붙어 있어요.

손으로 만졌을 때 단단함으로 느끼는 바, 좀 무거운 물건이 올라가도 잘 견딜것 같아요.

아직은 필요가 없지만 또 다른 거치를 위해 구매해야한다면 이 제품으로 살려구요. 여태산 것 중에 제일 튼튼한 것 같아요. 아마 욕실벽이라 더 그런듯해요.

어쨌든 저에게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.

2019년 7월 1일 현재

단 한번도 안 떨어지고 멀쩡하게 잘 붙어있네요. 욕실 자체가 습한 곳이라 걱정을 좀 하긴 했는데 원래부터 우리집 욕실과 한몸이었던거 마냥 잘~ 붙어 있어요~.

2019년 9월 2일 현재

이사를 했어요. 너무 마음에 든 선반이라 떼서 가지고 왔어요. ㅋ 떼어내는데 엄청 고생했답니다. 이사가 끝나고 어느 정도 정리가 되자 생각했어요. 접착력이 떨어져서 안 붙을텐데… 네, 안붙더라구요. ㅋㅋㅋ 같은 3M 테이프를 붙여셔 붙이면 되지 않을까 해서 요리조리 해봤는데 좀 뜨네요. 확실히 처음에 붙여져있던 테이프가 접착력이 우수한 것 같아요. 결국 다시 사야겠어… 라고 들어왔는데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. ㅠㅠ 좀 더 저렴한걸로 찾아보고 맘에 드는게 없으면 다시 살려구요.


만족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! ^^ | 설치도 간단하고 수납공간도 넉넉하고
뭔가 욕실이 정리가 안됐는데 한방에 깔끔해져서
보기도 좋고 기분도 좋네요~!! ^^


저렴하고 쓸만함 | 아래 후기쓰고 좀 지난 후,,,
샤워기 밑에 달아서 물기가 많은데,
절라 잘 붙어있다ㅋㅋ 선반에 놓고 샴푸같은거 짜는데 개꿀

~~~~~~~~~~
만원 안대는데,,,
마트안가도 대구,,,,

유용하게 잘 씀 ㅎㅎ

떨어지는 스트레스 받느니 아예 붙여 버린다

나중에 띠어내면 순간접착제던 실리콘이던간에 타일에 자국은 다 지울 수 있다
구천원짜리 새로 사지 재활용 할 생각이 읍다,,,

재활용 할려면 다이소에서 흡착고리만 사면 댄다,,,

떨어지는 공포와 스트레스와 그런걸 맞바꾸기 싫어서 걍 붙임


튼튼해요!!! | 이사왔는데 당장에 쓸 화장실에 선반대하나가 없는거임
배송와서 남편이랑 붙이는데 접착력 오져서 너무 놀램
2년 살집인데 2년동안 떨어질 걱정없이 내내 잘 쓸것같음
샴푸랑 바디워시 무겁고 커서 짤때 힘줘서 떨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너무 강력해서 걱정할필요없음,, 굿


다용도400선반, 단일 색상, 1개쿠팡에서 여러제품 비교해가며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몇일 고민한 제품이예요~
가격이 저렴한 제품들은 1-2일뒤 떨어진다는 후기가 종종 있는데
이 제품은 후기에 다들 튼튼하고 접착력이 좋다는 칭찬글이 가득이더라구여~
확실히 제품구매후 설치하고 2~3일 사용해보니
튼튼하고 공간 활용도도 좋아요!!
상품설치할때는 왜 이런걸 샀냐는 소리 들었는데 이틀만에 가족들한테 잘샀다며 칭찬 받은 제품이 예요
재구매의사 100%
지인들에게 추천하기도 굿굿!!

다만 배송시 반품되었던 상품들 검수 잘 하셔서 보내야 할것 같네요~
3개 주문했는데 하나는 뜯긴 자국 너무 선명히 보이게 왔어요~
어차피 여분으로 하나더 구매한거기도 하고 사용하는데 문제없으니 그냥 쓰지만 기분이 좋지는 않네요~^^;


다용도400선반 상품구매


The post 튼튼하고 다용도400선반 appeared first on 챠트샵.


튼튼하고 다용도400선반


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